2012년 - 대구mbc라디오
대구mbc라디오 "서상국, 이지아의 특급작전"에 방영 된 따신 밥 한 그릇 식당이 생겨난 배경과 앞으로 진행 될 사업 소개가 담긴 자료입니다.
따신 밥 한 그릇 나눔식당은 거리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한 끼라로 따뜻하게 드시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에서 시작되었으며, 그 첫 마음을 지켜나가기 위해 2월 부터 반찬나눔 사업을 시작했습니다.
아직은 후원이 크지 않고, 수익도 많지 않아 작게 나마 시작하고 있는 나눔사업이지만 앞으로 많은 분들의 격려와 도움으로, 처음에 꿈꿨던 바람을 이룰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.
"따신 밥 한 그릇" 은 밥 한 공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나누면서 더불어 살아가는 공간이 되길 꿈꿉니다.
그런 만큼, 많은 분들이 오셔서 식사도 하시고, 저녁에는 친구와 함께 술 한잔 드시면서 편히 이야기 나눌 수 있길 바랍니다.
평리4동 1341-20번지에 위치한 식당을 찾으시면, 무뚝뚝해 보이지만 넓은 마음으로 식당을 이끌어 가고 계신 서대표님과 건강하고 맛있는 밥상을 위해 재료준비부터 조리까지 온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문대표님과 언제나 넉넉하고 환한 웃음으로 반겨우시는 이모님이 계십니다.^^
따신 밥 한 그릇 문헌준대표님과 자원봉사능력개발원 지민겸 기획팀장님의 인터뷰가 담긴 라디오도 들으시고~ 따밥으로 꼭 놀러오세요~^^★